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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農림林 : 청년농부들

목표가는 9400원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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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표가는 9400원이었습니다.


에코마케팅은 국내 광고 대행사 기업이며, 애슬레저 전문브랜드인 안다르와 전자상거래업체인데일리앤코등을 자회사로 두고 있습니다.


해당 리포트가 발간된 당일 에코마케팅의 주가는 15.


40% 급등한 1만4540원에 거래를 마무리.


올해, 2026년 영업이익 추정치를 기존 대비 상향 조정했고, 이에 따라 목표주가를 1만5000원으로 상향했다"고 밝혔다.


이어 "데일리앤코의 부진은, 아쉽지만 본업과 안다르의 견조한 실적 성장이 지속되고 있어 투자 포인트는 유효하다고 판단해 투자의견을 매수로.


원, 영업이익 133억 원으로 2분기 기준 최대 실적을 냈다.


글로벌 진출 국가에서도 역대 최대 판매액을 세웠다.


모다이즈


다른 자회사인데일리앤코매출은 전분기 대비 39억 원 증가한 182억 원으로 집계됐다.


특히데일리앤코의 뷰티 브랜드 '핑거수트'가 일본에서 월.


원, 영업이익 133억 원을 기록하며 2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고, 글로벌 진출 국가에서도 역대 최대 판매액을 올렸습니다.


데일리앤코매출은 지난 분기 대비 39억 원 증가한 182억 원을 기록하며 실적 회복세를 이어갔습니다.


특히데일리앤코의 뷰티 브랜드 ‘핑거.


매출 891억원, 영업이익 133억원을 기록하며 2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고, 글로벌 진출 국가에서도 역대 최대 판매액을 올렸다.


데일리앤코매출은 지난 분기 대비 39억원 증가한 182억원을 기록하며 실적 회복세를 이어갔다.


특히데일리앤코의 뷰티 브랜드 ‘핑거.


매출 891억원, 영업이익 133억원을 기록하며 2분기 최대 실적을 달성했고, 글로벌 진출 국가에서도 역대 최대 판매액을 세웠다.


데일리앤코매출은 지난 분기 대비 39억원 증가한 182억원을 기록하며 실적 회복세를 이어갔다.


특히데일리앤코의 뷰티 브랜드 '핑거.


신은정 DB증권 연구원은 “잠정 실적을 기반으로 부문별 영업이익은 광고 본업 96억원, 안다르 130억원,데일리앤코-15억원으로 추정되며, 특히 광고 본업에서 예상치를 대폭 상회했다”며 “광고 본업은 국내 광고 침체에도 기존 대형 광고주들.


연구원은 "광고 본업의 실적 회복과 안다르의 호실적을 반영해 올해와 2026년 영업이익 추정치를 기존 대비 상향 조정했다"며 "데일리앤코의 부진은 아쉽지만, 본업과 안다르의 견조한 실적 성장이 지속되고 있어 투자 포인트는 유효하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


부문별 영업이익을 살펴보면 광고 본업 96억원, 안다르 130억원,데일리앤코-15억원으로 추정됐다.


특히 광고 본업은 기존 대형 광고주의 집행 효과로 국내 광고 침체에도 전년 대비 고성장을 기록했다.


아마존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비중이 확대되고 있다고 봤다.


다만 에코마케팅의 주력 사업인 광고와 D2C 브랜드(안다르·데일리앤코)에 실적 둔화 가능성이 있고 성장성에도 불확실성이 있다고 평가했다.


안다르는 러닝웨어 제품군을 확장하고 싱가포르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