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티울여행학교

본문 바로가기


농農림林 : 청년농부들

기차가 옷가게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

본문

청주 가경 더센트럴리티


서울관악구에서 한 70대 남성이 운전하던 전기차가 옷가게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데일리안 AI 이미지 삽화 서울관악구에서 한 70대 남성이 운전하던 전기차가 옷가게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5일 서울관악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후 7시28분쯤.


민생회복 소비쿠폰 구비 분담금 135억원 포함관악구가 14일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을 편성해관악구의회에 제출한다.


서울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지난 5일관악구다섯 번째 서울형 키즈카페인 ‘은천동점’을 개관하고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형키즈카페 은천동점에서 베이비스파를 즐기는 영아와 보호자.


서울형 키즈카페 은천동점(관악구국회.


관악구어르신 마음·건강 돌보미 - 서울관악구에서 지난 7일 노인건강돌봄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한 22명이 활동하는 어르신 마음·건강 돌보미 사업 발대식이 열렸다.


관악구제공 서울관악구가 노인돌봄지도사와 함께 ‘어르신 마음·건강 돌보미’ 사업을 시작.


서울관악구가 개최한 1인 가구 e스포츠대회 ‘LOL림픽’ 참가자들이 팀을 이뤄 게임을 즐기고 있다.


관악구청 제공 서울관악구는 지난 7일 전국 최초로 1인 가구를 위한 e스포츠대회 ‘LOL(롤)림픽’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관악구에 따르면 LOL림픽은 단순한.


외국인 주민이 2만 8000명에 달하는 서울관악구는 ‘관악구부동산 안심계약서’에 포함된 임대차계약 핵심 체크리스트를 5개 국어로 번역해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관악구외국인도 안심 부동산 계약 체크리스트 - 서울관악구는 임대차 계약서에 QR코드를 인식.


박준희(오른쪽)관악구청장이 지난해 9월 신림역 일대에서 민관경 합동순찰에 참여하고 있다.


/관악구관악구가 최근 신림동 주택가에서 발생한 강력범죄 등으로 위축된 지역 분위기를 반전시키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주민이 안심할 수 있는 도시’로.


[서울=뉴시스]관악구에서 사용하는 부동산 안심계약서.


운전자가 몰던 렉서스 차량이 5일 경기도 평택시 서정동에서 상가를 들이받은 뒤 멈춰서 있다.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제공 서울관악구에서 70대 남성이 운전하는 전기차가 페달 조작 실수로 옷가게로 돌진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15일 서울관악경찰서에 따르면, 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