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티울여행학교

본문 바로가기


농農림林 : 청년농부들

선거구에서 과열 조짐을 보

본문

앞두고 광주·전남 선거구에서 과열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이재명 대통령의 지지자가 몰려 있는 이 지역에서 ‘이 대통령마케팅’도 극성이어서 대통령실이 관련 정황 파악에 나섰다.


흥신소


대통령실은 최근 이 대통령이 광주에서 첫 진행한 ‘광주시민·전남도민.


필립 코틀러마케팅트랜스포메이션 필립 코틀러·V 쿠마르 지음, 이영래 옮김 21세기북스 펴냄, 2만8800원 인공지능(AI)의 시대에 어떻게 사람의 마음을, 그의 시간과 돈을 살 것인가.


60여 년 전 '마케팅'이란 영역을 개척하며 '마케팅의 아버지'로 불려온 필립.


KT&G 2025 상상마케팅스쿨 18기 해커톤 참가자들이 지난 2일 KT&G 미래인재원에서 상장을 수여받은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KT&G 제공 KT&G는 지난 2일 대학생 대상마케팅교육 프로그램 '2025 상상마케팅스쿨 18기'를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특강은 28일 오후 2시 가야감고개공원 커뮤니티센터 교육실에서, 30일 오후 2시 양정1동 주민.


테이셰이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주립대 교수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테이셰이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주립대 교수가 세라젬 본사를 방문, 혁신적인 경영 사례에 대한 의견을.


크리에이티브, 이미지·영상 제작, 콘텐츠 개발 등 브랜드마케팅전 과정에.


티오더가 잘 벌게 해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사장님들이 장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티오더가마케팅비용 등 1억원 상당의 실질적인 혜택을 지원하며 매출 향상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티오더는 그동안 고객과의 접점에서 쌓아온.


2025시즌 KBO리그가 반환점을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유통업계가 다양한 야구마케팅으로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CJ온스타일 제공 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CJ온스타일은 오는 7일 세라믹 브랜드 오덴세(Odense)와 협업한 ‘KBO 피규어 텀블러’ 10종을 단독.


호텔업계가 브랜드 정체성과 캐릭터 IP를 활용한 한정판 굿즈(Goods)마케팅으로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단순한 숙박을 넘어 감성적인 경험과 소장 가치를 더한 기획 상품을 통해 MZ세대는 물론 가족 단위 고객까지 사로잡고 있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선보이는.


[익산=뉴시스]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이 익산 웨스턴라이프호텔에서 진행한 'NS쇼핑 수요맞춤형 상생 공동마케팅지원사업 추진을 위한 설명회'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